현재 위치는:FTI 뉴스 > 외환 딜러
금 시세 실전,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법
FTI 뉴스2025-08-11 15:22:23【외환 딜러】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
소개국제 외환 딜러,환율 조회,황금 시세 실전,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 방법:어제 학생이 금이 어디까지 오를지, 피보나치 확장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질문했는데, 오늘 선생님이 지표 사용 방법을 공유합니다.시세가


황금 시세 실전, 피보나치 확장선 사용 방법:
어제 학생이 금이 어디까지 오를지, 피보나치 확장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질문했는데, 오늘 선생님이 지표 사용 방법을 공유합니다.
시세가 역대 최고점을 돌파한 후, 앞에 참고할 가격 지점이 없기 때문에 시세가 어디까지 갈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!
이때 기술 지표인 피보나치 확장선을 사용하여 미래 시세의 가격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.
지표는 목표 가격을 예측할 뿐 절대적이지 않으며, 기술 지표를 바탕으로 시세가 도달할 가격을 예측합니다.
한 파동이 일단 끝나면, 시작 지점 2393(A)에서 상승 종료 지점 2393(B), 되돌림 지점 2354(C)까지,
피보나치 확장선을 사용하여 (A)→(B)→(C)을 그리면 위의 1.272(2481) 및 1.618(2515)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예측된 첫 번째 목표치는 2481이고, 다 상승 추세에서 2515는 두 번째 중요 목표치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.
위는 피보나치 사용 방법으로 예상 가격을 예측하고, 미래 시세를 미리 계획하여 거래를 준비함으로써 수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.
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.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,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.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,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.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매우 좋은!(3)
관련 기사
- 澳大利亚零售商的利润前景引发担忧
- 한국은행이 연속 금리 인하를 단행한 후 KOSPI 지수가 2% 폭락하며 거의 2주 만에 최대 일일 하락폭을 기록했습니다.
- 비트코인 열풍이 MicroStrategy의 주가를 7배 급등시켜 시가총액이 천억 달러를 돌파했지만, 그 이면에는 위험이 숨어있다.
- 홍콩 증시 반도체 섹터 주도 상승, 미국의 대중국 수출 제재 심화, 중국 4대 협회 미국 칩 신중 구매 촉구
- FDIC 신임 의장은 금융 범죄와 월스트리트 은행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.
- 세 가지 주요 지수는 등락을 보이며, 비트코인은 역사적 최고점을 경신했다. 엔비디아는 장 마감 후 5% 하락해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.
- 홍콩 증시의 3대 통신 운영사가 역경을 딛고 상승세를 보였으며, 글로벌 6G 발전 대회에서 최신 성과가 중요한 발표를 하였습니다.
- A주 "뱀띠 테마주"가 다시 부상하며, 촨파룽망 등 종목의 상한가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.
- 유럽과 미국은 "관세 휴전 협정"을 위한 협의를 가속화하고 있으며, 이번 주에 10% 합의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.
- 시장은 '트럼프 거래'에 대한 기대감이 지나치게 높으며, 경제 배경의 변화는 정책 효과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.
인기 기사
웹마스터 추천
호주의 5월 인플레이션 완화, 금리 인하 기대 강화
주가지수 선물 혼조세, 축구 테마 강세로 선도, 개별 종목 4800여개 이상 하락, 시장 전체적으로 약세
미국 증시 혼조세: 연준의 매파 신호와 경제 지표로 시장 변동성 증가
에너지 주식 대반전: 미국 증시 '꼴찌'에서 '선두주자'로, 트럼프 정책이 주요 동력 될 수도.
석유 수요가 정점에 도달할 것인가? 국제에너지기구는 2030년 전에 정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.
양자 컴퓨팅 관련 주식이 집단 폭락: 엔비디아 CEO 젠슨 황은 냉소적이며, 핵심 기술의 실용화는 수십 년이 걸릴 수 있다.
양자 컴퓨팅 관련 주식이 집단 폭락: 엔비디아 CEO 젠슨 황은 냉소적이며, 핵심 기술의 실용화는 수십 년이 걸릴 수 있다.
부동산 시장에 따뜻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하면서, 외국 자본 대기업들이 빈번하게 지분을 늘리고 있으며, 부동산 및 부동산 관리 부문이 새로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.